Getting My 소액결제현금화 To Work

Wiki Article

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들이 실제로 하는 일은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 자체를 현금화 하는 것은 아니며, 단순히 여러분이 결제한 유료 콘텐츠 상품(게임 머니 및 아이템)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것입니다.

결국 위와 같은 점을 고려해서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때는 시간이 걸리고 위험성은 높지만 수수료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할지, 아니면 수수료는 들어가지만 빠르고 안전한 방법을 선택할지의 여부만 남았습니다.

있으실거에요. 미납요금도 없는데 결제가 왜 안되는지 참.. 이러한 대행사 정책

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,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.

저도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하고 싶은데요. 어떡해하면되죠..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.

단,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. 그럴 때 정책 또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답 : 그건 불가능합니다 고객님이 직접 들어가셔서 결제를 해야되는부분이라 업체에서는 결제를 할수없습니다

또 다른 장점은 소액결제정책미납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소액결제현금화 점 입니다.

알아두세요!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.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.

휴대폰 소액결제는 쇼핑몰 말고도 구글플레이에서 어플이나 컨텐츠이용료 구매가 가능합니다.

여섯 번째는 이전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나오는 정책입니다.

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여러 글 찾아보다가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. 감사합니다.

소액결제 한도는 다써서 정보이용료 한도로 진행했어요 ! 입금빠르게 받았습니다 빠른진행 감사해요 또 이용할생각이에요 친절한 상담도 고마워요~~

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소액결제정책미납 아니라,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